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4 10:05

2PM 준케이-닉쿤-우영, 자체 콘텐츠 '태양현곰'으로 공백기 갈증 해소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PM 멤버 JUN. K(준케이), 닉쿤, 우영이 자체 콘텐츠 '태양현곰'에서 13년 차 아이돌의 찐케미를 터트렸다. 

2PM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상 '[Over 2PM(오버 2PM)] 태양현곰'(이하 '태양현곰')을 게재했다. 

'태양현곰'은 닉쿤의 고향 '태국'과 JUN. K와 우영의 군 생활 장소 '양구' 그리고 '현재 곰신(고무신)'이란 단어에서 따온 말이다. 이는 입대 전 준호와 찬성이 닉쿤과 함께 선보였던 '구룸현친'(구 룸메이트 현 절친)을 잇는 콘텐츠다. 

최근 공개된 '태양현곰'에서는 각자의 성격유형검사(MBTI) 결과를 분석하며 서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검사 시작도 전에 서로의 MBTI 유형을 정확히 맞춰 놀라움을 자아냈고, '김다정'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JUN. K는 결과를 마음에 안 들어 하는 우영을 다정하게 달래줘 훈훈함을 더했다. 

이들은 2008년 데뷔해 현재까지 쭉 함께 해온 그룹답게 가식 없는 토크와 환상 호흡으로 남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군백기(군복무로 인한 공백기)로 인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는 건 기본, 그간 다져온 내공 깊은 아이돌력과 예능감으로 새로운 시청자들의 입덕까지 유발했다. 

한편, 2PM은 싱글 음반 발표, 콘서트 DVD 발매 등 군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쿤은 오는 9월 23일 일본 단독 솔로 콘서트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9-2020 "Story of …"'(닉쿤 (프롬 2PM) 프리미엄 솔로 콘서트 2019-2020 "스토리 오브...")의 DVD와 블루레이를 발매한다. 

JUN .K는 6월 10일 그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디지털 싱글 'THIS IS NOT A SONG'(디스 이스 낫 어 송)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했다. 

우영은 JT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과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채널에 출연한데 이어 최근 애장품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소식을 알리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