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24 09:47

탄력 잃은 처진 볼살 개선 도움, 인모드리프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정주부 A 씨(46세)는 거울을 볼 때마다 처진 볼살로 인해 자신이 욕심 많아 보이는 인상으로 변한 거 같아 속상하다. 처진 볼살을 개선하기 위해 마사지도 하고 좋다는 화장품도 사용해보았지만 늘어진 얼굴살에 예전 같은 탄력을 되돌려주지 못해 레이저 리프팅 시술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 분당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

나이가 들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등의 피부 노화는 어쩔 수 없이 겪게 되는 문제이다. 이에 피부 노화를 개선하고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관심을 얻고 있다. 리프팅 시술은 깊은 얼굴 주름, 이중턱 등에도 적용 가능하다.  

이중 인모드리프팅은 세 번 당겨주는 3단계 리프팅 시술로 수술 없이 리프팅과 타이트닝을 동시에 도와주며 처진 볼살과 이중턱 등 잘 빠지지 않는 국소부위의 지방세포를 감소시켜 매끄러운 얼굴 라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진피층과 표피층에 심부열을 전달하여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분당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은 “인모드리프팅은 이중턱 제거, 노화로 인한 처진 볼살 리프팅과 탄력적인 V라인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시술이다. 시술시간도 짧고 통증이 적어서 마취가 필요 없으며, 시술 직후 별도의 회복 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라며 "그 외에도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환자들에게 권하는 리프팅 시술은 써마지, 울쎄라 등이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