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24 09:21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무대 오늘(24일) 첫 방송

▲ S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후속곡 ‘놀이 (Naughty)’의 환상적인 무대가 오늘(24일) TV 첫 방송된다.

아이린&슬기는 금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후속곡 ‘놀이 (Naughty)’ 무대를 선사, 화려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또 한번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후속곡 ‘놀이 (Naughty)’는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으로,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아이린&슬기의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놀이 (Naughty)’ 퍼포먼스는 아이린&슬기의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춤선을 강조한 안무와 고난도 손 동작으로 구성된 핸드 코레오그래피, 통통 튀는 곡의 비트와 어우러진 속도감 넘치는 동작, 유닛 호흡이 돋보이는 트윈 안무 등으로 구성, 아이린&슬기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로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후속곡 ‘놀이 (Naughty)’로 활동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