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3 11:19

‘최애 엔터테인먼트’ 김우리 출격 준비 완료... 패션디렉터 역할 기대 UP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다.

연예계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패션 전문가로 출연 예정인 것.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최고의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우리는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패션 전문가로 합류해 최종 발탁된 멤버들의 무대를 지켜보며 명성에 걸맞은 그만의 노하우로 예리한 분석은 물론 연예인 못지 않은 예능 감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우리는 장 회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정의 데뷔 초 스타일리스트를 담당하였으며, 그동안 하석진, 이요원, 김희선, 박시연, 한예슬, 소녀시대, 동방신기, 샤이니 등 여러 스타들의 패션을 담당하며 연예계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로 자리매김하였던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채널A ‘아빠본색’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우리는 SBS ‘자기야 - 백년손님’,‘좋은 아침’, MBC ‘섹션TV연예통신’, ‘세바퀴’, tvN ‘둥지탈출3’, ‘현장토크쇼 택시’, MBC every1 ‘우리 오빠 쇼’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주목받아왔다. 

한편, 김우리가 출연하는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