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23 10:00

우머나이저 공식몰 ‘헤이원더’ 런칭,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머나이저 한국독점 공급업체인 그린쉘프에서는 지난 13일 성인용품 프리미엄 스토어 ‘헤이원더(Heywonder)’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린쉘프는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우머나이저 등 성인용품 프리미엄 스토어인 ‘헤이원더’ 사이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헤이원더 사이트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우머나이저를 비롯해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에센셜 퍼퓸 제품인 오프그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머나이저 공식 수입독점업체인 그린쉘프는 “성인용품 업계 최초 벤처기업인증 기업으로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컬처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검증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스토어 ‘헤이원더’ 사이트 런칭 기념으로 7월 한달 간 우머나이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캉스 계절을 맞아 2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시크릿 필수템 및 파우치와 우머나이저 체험용 제품인 더원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시크릿 필수템 및 파우치와 더원을 증정하는 ‘쿨 썸머 선물 증정 이벤트’와 우머나이저 체험단 모집 ‘ME!ME!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헤이원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