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23 09:17

[S톡] 소유, ‘음색 퀸’이 선보일 댄스곡 기대만발

▲ 소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보컬리스트는 물론이고 연예인으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소유가 오랜만에 댄스곡을 발표,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린다.

‘씨스타’ 활동과 더불어 보컬리스트로 드라마 OST,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 솔로 가수로서도 재능을 인정받은 소유는 28일 싱글 ‘가라 고’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가라 고’는 소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과 퍼포먼스를 담은 댄스곡. 2018년 ‘까만밤’을 발표하며 매혹적인 색깔을 가득 담은 무대를 선사, 첫 댄스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전천후 디바로 인정받은 소유가 ‘가라 고’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소유는 ‘가라 고’ 활동을 하며 성숙해진 섹시미와 펑키한 느낌을 담은 무대와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다양한 컨셉포토를 선보이며 더욱 깊어진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를 통해 컴백 준비 과정을 깜짝 공개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녹음부터 메이크업 테스트, 안무 연습까지 신곡 준비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오랜만에 댄스곡으로 돌아올 소유는 여름을 평정했던 걸그룹 ‘씨스타’의 저력을 살려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섬머퀸’의 귀환을 예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댄스 디바로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소유는 8월 4일 첫 방송하는 SBS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의 MC로 시청자와 만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