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1 16:54

문지애-김소영 '싱글벙글쇼' 출연, 그림책 수업-책방 사업 근황 공개

▲ MBC 표준FM '싱글벙글쇼 배기성, 허일후입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문지애·김소영이 21일 MBC 표준FM '싱글벙글쇼 배기성, 허일후입니다'(이하 '싱글벙글쇼')에 출연했다.

문지애·김소영은 이날 '싱글벙글쇼'에 출연해 방송은 물론 각각 그림책 수업, 책방 사업을 하고 있다고 근황을 공유했다.

먼저 문지애는 "세상에 살다 보니까 제가 '싱글벙글쇼'에 나오는 날이 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소영은 DJ 허일후를 향해 "(허일후가) 인생 방송을 만났다고 남편과 이야기한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이에 문지애는 방송 중 연기, 노래 등 다방면을 소화하는 DJ 허일후에게 "힘들게 사는구나…"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아나운서 재직 당시 사내 커플이었던 문지애·김소영은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문지애는 전종환 MBC 아나운서, 김소영은 방송인 오상진과 결혼해 가정을 이루고 있다.

문지애·김소영은 모두 '전종환·오상진 둘 중 내 남편이 낫다', '다시 태어나도 남편과 결혼한다'를 묻는 질문에 모두 "그렇다"고 답해 야유 아닌 야유를 받았다.

다만 김소영은 반듯하고 말끔한 이미지의 남편이지만 결혼하고 확 깼는지 묻는 질문엔 고개를 끄덕였다.

김소영은 "오상진이 훨씬 선배였기 때문에 사무실에선 약간 카리스마 있는 척했다"며 "지금 관계가 많이 변했다. (오상진은) 가정에 들어와선 세상 귀여운 분"이라고 귀띔했다.

문지애는 "연애 기간을 4년 정도 갖다 보니 (전종환이) 회사에서 선후배 모습으로 보여준 모습이 (집에서) 그대로"라면서도 "(남편이 나한테) 많이 혼난다"고 말했다.

'싱글벙글쇼 배기성, 허일후입니다'는 평일 오후 12시 20분부터 2시까지(주말 오후 12시 10분부터 2시까지)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들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