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1 11:28

'이러엠' 강주은, "최민수가 나라 구했다면, 난 몇백 개 팔았나 보다"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21일 SBS 라디오 ‘이숙영의 러브FM’ 초대석에 나와 거침없는 사이다 발언을 쏟아냈다.

청취자들이 “최민수 씨가 나라를 몇백 개 구했나봐요”라고 하자 강주은은 “최민수 씨가 나라를 구했다면 저는 몇백 개를 팔아 먹었나요”라고 해서 큰 웃음을 안겼다.

터프한 최민수 씨를 길들인(?) 방법을 묻자, 사람끼리 어떻게 길들이나, 모든 것을 일일이 야단하고 비난하기보다 꼭 해야 할 한 가지를 얘기했더니 흘려 듣지 않고 존중해주더라고 털어놓았다. 또 겉보기와 달리 알아서 챙겨먹고 만들어서 나눠먹기도 하는 사랑스러운 점도 있다고 고백했다.

요즘 부부의 근황에 대한 질문에는 “최민수씨는 자기를 이해해주고 감싸주는 형을 만나고 싶어 했는데 어느 순간, 그게 나인가 싶더라구요. 그래서 민수 씨가 이젠 나를 형이라고 불러요”라고 답하며, 최민수를 향해 “나 좋은 형이 돼줄게요. 의지가 되는 파트너가 돼줘서 행복하고 보람을 느끼고 있어요. 앞으로 사랑을 많이 나눠요”라고 말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다시 태어나도 최민수씨 만날 거냐는 질문에는 “최민수씨가 어떻게든 나를 찾아올 것 같다”고 해서 웃음을 주기도.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7시부터 서울·경기 103.5MHz, 부산 105.7MHz로 방송되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