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21 11:07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7월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에서는 7월 특가 무보증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AK렌트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21일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할 수 있다. 경차 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AK렌트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 렌터카 장기렌트(신차장), SK렌트카 등이 있고, 자동차 리스 렌털을 이용할 수 있는 할부금융사로는 현대캐피탈 리스장기렌트 등이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SK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제휴되어 있어 리스렌터사별 견적 비교와 특판 할인까지 적용하면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AK렌트카’의 7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 싼타페TM, 아반떼, 쏘나타dn 등이 있다.

전국 어디서나 구매 상담을 요청하면 방문 및 비교 견적을 통해 신차전액할부, 신차할부조건 및 이자 등에 대한 상담 후 계약출고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