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20 14:11

제시(Jessi), 3년 만에 3rd 미니앨범 오는 30일 발매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올 여름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20일 오후 제시의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7월 30일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알렸다.

이날 0시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다음 컴백 주자를 암시하는 ‘COMING UP NEXT’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누리꾼 사이에서 여러 가능성을 놓고 다양한 추측이 쏟아진 가운데, 해당 영상의 주인공은 제시였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7년 발매한 미니 2집 ‘UN2VERSE(유니버스)’ 이후 제시가 약 3년 만에 공개하는 새  미니앨범이다.

주위 시선에 신경쓰지 않고 본인의 캐릭터를 당당히 지키겠다는 포부를 담은 ‘Who Dat B’, 자신만의 자신감과 스타일을 재치 있게 표현한 ‘Drip (Feat. 박재범)’ 등 피네이션과 함께 개성 강한 색채의 음악들을 선보여 온 제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강렬한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제시는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 단독 MC를 맡아 활약 중이다. 매회 친근한 매력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면서 현재 300만 뷰를 돌파한 말왕 편을 비롯해 각종 에피소드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