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20 10:41

소녀시대 효연, '디저트' MV 티저 공개... (여자)아이들 소연-루피와 컬래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DJ HYO(소녀시대 효연)의 신곡 ‘DESSERT’(디저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20일) 공개된다.

오늘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신곡 ‘DESSE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경쾌한 신곡 분위기는 물론 HYO와 래퍼 루피,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의 매력만점 컬래버레이션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이번 신곡 ‘DESSERT’는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래퍼 루피와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피처링 및 랩메이킹으로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HYO는 지난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 등을 통해 쿨하면서도 힙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금일 청량한 색감의 배경 속 시크한 눈빛이 돋보이는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HYO의 새 싱글 ‘DESSERT’는 7월 22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