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18 12:03

'22일 컴백' 전소미, 'What You Waiting For' 티저 이미지 공개

▲ 더블랙레이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전소미가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의 티저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의 네 번째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포스터 속 전소미는 화려하게 빛나는 원피스에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과감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앞선 티저포스터와는 상반된 콘셉트로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 전소미는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전 세계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은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전소미가 데뷔곡 ‘BIRTHDAY’ 이후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전소미는 테디와 공동 작곡에 이어 작사까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이후 계속해서 앨범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전소미. 신곡 'What You Waiting For'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