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UMIN, ‘엠카 스튜디오 엠’ 새 EP앨범 'XX,' 16일 무대 예고

▲ SUMI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UMIN은 1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의 화제의 코너 ‘스튜디오 엠(STUDIO M)’무대에 올라 새 EP앨범 'XX,'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무대는 첫번째 타이틀곡 ‘불켜(TURNON)와 두번째 타이틀곡인 ‘사랑만들기(ZAZA♡)의 분위기와 걸맞은 연출 속에서 귀호강 라이브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보컬, 프로듀싱, 사운드 디자인, 비트 메이킹 등 다방면의 분야를 어우르는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SUMIN이 지난달 발매한 새 EP앨범 'XX,' 첫 번째 타이틀곡 ‘불켜(TURNON)’는 두 사람 사이의 불꽃을 지피고 불을 켜는 스토리로, 스위치를 자유롭게 반복적으로 켜고 끄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끌어냈다.

무거운 퍼커션과 중독성 있는 훅은 트랙 후반부의 밝은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만나 클라이막스로 막을 내려 사운드적으로도 뿐만 아니라 스토리적으로도 굉장히 과감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사랑만들기(ZAZA♡)’는 사랑을 찬미하고 본능적인 사랑을 갈망하는 SUMIN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매력적인 음색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만나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번 SUMIN 'XX,'EP앨범에서는 보다 과감하고 솔직하게, 가끔은 짓궂기도 한 장난꾸러기처럼 ‘사랑’을 표현해냈다. 또한 팬들이 염원해왔던 SUMIN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보컬과 랩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음악적 시도들로 소속사 MOTHER는 “이번 앨범은 지루할 틈 없이 4곡 전곡 모두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스튜디오 엠(STUDIO M)'은 시청자에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색다른 매력을 담은 무대를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한 코너로, 음악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엠카’ 무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SUMIN이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6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