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16 10:22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로 활동 잇는다... 색다른 변신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로 활동 중인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후속곡 ‘놀이 (Naughty)’로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

아이린&슬기는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 타이틀곡 ‘Monster’에 이어 수록곡 ‘놀이 (Naughty)’로 후속곡 활동을 펼치며, ‘놀이 (Naughty)’는 7월 20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또 한번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후속곡 ‘놀이 (Naughty)’는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중독적인 훅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아이린&슬기의 또 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아이린&슬기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담은 스페셜 비디오 3편을 제작, 후속곡 ‘놀이 (Naughty)’ 비디오를 시작으로 아이린, 슬기의 솔로 퍼포먼스 비디오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오늘(16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오픈해 기대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지난 6일 첫 미니앨범 ‘Monster’로 유닛 데뷔,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막강 파워를 입증한 만큼 후속곡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17일 KBS 2TV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Monste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