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15 13:41

온라인 성인용품 스토어 ‘더캐비넷’, 독일 ‘펀팩토리 스트로닉 시리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성인용품 스토어 더캐비넷은 펀팩토리 스트로닉(Stronic) 시리즈 구매 시 콜라보레이션 파우치와 볼리타 바이브레이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더캐비넷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리도록 펀팩토리 스트로닉 시리즈 주문 1개당 파우치와 바이브레이터 모두를 무료 증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펀팩토리(Fun factory)는 품질관리와 공학 기술로 20년 전통의 독일에서 탄생한 명품 섹스토이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독일에서 직생산하고 100%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엄격한 자체 품질테스트를 진행하여 제품불량으로 인한 컴플레인이 거의 없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벤트로 증정되는 파우치는 세계적 산업 디자이너 중 한명인 카림 라시드(Karim Rashid)가 펀팩토리와 컬라보레이션을 위해 디자인한 한정판 작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더캐비넷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KC인증된 상품이며 글로벌 브랜드와 워런티가 가능한 제품 중 자체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연중무휴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들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환경보호를 위해 과대포장과 이중포장을 배제하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로 배송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