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15 19:00

바나나몰, AV 배우 시미켄과 성인용품 엑스와이랩 무료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옐로우노벌티스)가 유명 AV 남자 배우 시미켄과 함께 남성 보조 성인용품 ‘엑스와이랩(XYLAB)’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바나나몰은 자사의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 실시 소식을 알렸다.

엑스와이랩은 시미켄의 건강 관리 노하우가 발현된 남성용 성인용품으로 출시 직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구독자 60만 명을 가진 시미켄 TV는 물론 메구리 TV, 투보 TV 등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이 엑스와이랩을 소개했다.

엑스와이랩 제작을 함께한 시미켄은 “밤낮 없이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남성분들을 위해 제품 출시를 준비했다. 내가 가진 노하우와 엄선된 원료를 담아 제작한 제품이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엑스와이랩은 패키지 박스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블랙 색상의 겉면 박스 내부에 파란색으로 디자인된 낮 전용 제품 ‘데이’, 빨간색으로 디자인된 밤 전용 제품 ‘나이트’가 각각 담겨 있다.

해당 이벤트 기획을 맡은 정윤하 칼럼니스트는 “그간 오구라 유나, 츠보미 등 AV 여배우와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엔 남자 배우 시미켄과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열게 됐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