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14 10:02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러브 코스메틱 페로몬 퍼퓸 헤어 에센스 출시

▲ 페로몬 퍼퓸 에센스 (레드컨테이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러브 코스메틱 전문 기업 레드컨테이너에서는 자사 PB 상품인 페로몬 퍼퓸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성인용품점이라는 특징을 살려, 2018년부터 마사지 젤, 향수, 바디 용품, 헤어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러브 코스메틱 시리즈를 자사 브랜드를 활용해 생산하고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수출을 늘려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티몰 및 카오라닷컴 등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퍼퓸 헤어 에센스는 향기가 오래가는 특징이 있으며, 모발을 코팅해 줌과 동시에 영양과 수분을 보호해 줘 정전기를 예방하고 탄력 있는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준다. 

상품 개발을 담당한 담당자는 “기존의 레드컨테이너 페로몬 헤어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동일한 향을 사용했다”라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페로몬 퍼퓸 헤어 에센스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주부터 각 매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빠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스토어 팜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성인용품 전문점으로 2017년 이태원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이후 꾸준한 확장을 통해 지금은 전국에 15개의 매장과 면세점 등지에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