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13 17:39

'아이콘택트' 하하, "지상렬 소개팅서 너무 젠틀... 재미 없어"

▲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아이콘택트’의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사상 최초의 눈맞춤방 소개팅 ‘아이콘택트-만남시그널’을 지켜보며 각자의 경험담을 방출한다.

13일 방송될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가수 노사연의 초대로 눈맞춤방에 온 두 남녀가 설레는 만남을 가진다. 떨리는 모습으로 등장한 ‘소개팅남’은 바로 지상렬이었고, ‘하트시그널’ 못지 않게 설레는 이날의 분위기에 MC 이상민과 하하는 벌써부터 상대 여성을 향해 “형수님,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고개를 숙여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던 중 하하는 강호동에게 “형이 옛날에 상렬이 형한테 소개팅 해 준 적 있지 않아?”라고 물었고, 강호동은 기억이 나는 듯 웃었다. 이어 하하는 “나도 상렬이 형한테 소개팅 시켜 준 적 있어”라며 “그런데 상렬이 형은 소개팅에서 너무 젠틀해. 그래서 도대체 재미가 없어”라고 투덜거렸다.

이 말을 들은 강호동은 “소개팅에선 첫 마디가 가장 중요하거든. 인연이 닿으려면 말이지”라며 “그런데 상렬이 첫 마디가 ‘어느 봉사단체에서 나오셨어요?’였다”고 폭로해 현장을 뒤집어놨다. 이상민은 “그러니까 자길 만나러 오는 것 자체가 ‘봉사’라고?”라며 폭소했고, 하하는 “웃게 해야만 된다는 강박이 있나 봐...”라며 웃으면서도 안타까워했다. 이에 이상민은 “상렬이 형한테는 이번 ‘아이콘택트’가 너무 딱이야. 말을 못하니까, 이상한 소리 안 할 것 아니야”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지상렬과 의문에 싸인 ‘소개팅녀’의 만남 결과는 7월 13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