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0.07.13 10:49

한소희, 완벽 몸매 관리 비결 '자전거 타기와 스트레칭'

▲ 벨레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 바디 케어 라인의 첫 한국모델로 발탁되어 자연과 어우러진 싱그러운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배우 한소희. 이번에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엄청난 스케줄 속에서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드라마 이후 쏟아지는 러브콜로 대한민국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한소희는 많은 스케줄에도 지치지 않는 비결이 있냐는 질문에 잘 먹고, 잘 자고 체력 관리에 힘을 쓰고 있다고 답했다. 그렇다면 체력과 몸매를 모두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한소희는 자전거를 즐겨 타면서 체력을 다지고 스트레칭을 통해 유연성을 기르고 있다고 한다. 특히 도전하고 싶은 뷰티챌린지로 유연성을 기르는 것이 목표라고 답하며 유연성을 관리를 위한 키워드로 꼽았다. 

▲ 벨레다 제공

한소희의 유연성 파트너는 바로 벨레다 바디 오일. 영상 속에서 피부가 굉장히 민감하여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선호한다고 답한 한소희는 운동 후 벨레다 바디 오일로 마사지를 하며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근육의 피로를 풀어준다고 한다. 벨레다 바디 오일의 자연 성분에서 나오는 천연향이 바쁜 촬영 스케줄로 쌓이는 스트레스를 해소해주어 힐링을 위해서도 애용하고 있다고. 한소희의 인터뷰 영상은 벨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