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13 10:48

“우승 못하면 사퇴하겠다” ‘날아라 슛돌이’ 이영표 감독의 운명은?

▲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날아라 슛돌이’ 사퇴하느냐 은퇴하느냐. 이영표 감독의 운명이 결정된다.

7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최종회에서는 ‘태백산배 강원도 유소년 클럽 축구 대회’ 결승행 티켓을 쥐기 위한 FC슛돌이의 승부차기 도전이 그려진다. 승부차기에서 이기면 우승까지 도전해볼 수 있는 상황.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영표 감독의 운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회 출전 전, 열정 충만했던 감독 이영표는 “우승을 못하면 사퇴하겠다. 결과에 책임지겠다”는 패기 넘치는 공약을 걸었던 바. 

김종국, 양세찬 코치는 이영표의 큰 꿈(?)에 웃음을 터뜨렸지만, 누구도 예상 못했던 FC슛돌이의 기적이 이뤄지며 우승 공약을 향한 기대감이 실리게 됐다. 이영표의 하드 트레이닝 아래 슛돌이들은 폭풍 성장을 이뤄냈고,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에 준결승까지 진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나 은퇴식이냐 사퇴식이냐에 앞서, 이영표, 김종국, 양세찬은 슛돌이들의 뜻밖의 질문을 받아야 했다고. 바로 “은퇴가 뭐냐?’는 슛돌이들의 천진난만한 질문이었다. 은퇴와 사퇴의 뜻을 모르는 슛돌이들은 그것이 마지막을 의미하는 것인지도 몰랐다고. 과연 이영표는 어떤 대답을 들려줬을지, ‘은퇴냐, 사퇴냐’ 이영표 감독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FC슛돌이 최종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슛돌이들은 우승으로 이영표 감독의 사퇴를 막을 수 있을까.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최종회는 7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