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13 10:46

성인용품 쇼핑몰 ‘더캐비넷’, 영국 락오프 신제품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성인용품 ‘더캐비넷’에서 영국의 대표 어덜트 토이 브랜드 락오프 사의 신제품 RO-지스팟 체험단을 7월 8일부터 7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체험단 참여방법은 더캐비넷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더캐비넷측은 "지난 락오프사의 대표상품 중 차이아모 제품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였던 바 있다. 지난 이벤트 당시 당첨 인원 총 10명을 선정하는 것으로 진행했지만, 모집 신청 인원이 초과되는 상황이 생겨 기존 모집 인원보다 2명을 추가로 더 선별하여 총 12명에게 차이아모 제품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진행되는 RO-지스팟은 락오프사의 신제품으로 1,000만대 이상 판매된 블렛 제품의 디자인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락오프사는 2003년에 설립됐으며, 성인용품 관련 30여개 이상 수상 내역을 보유한 어덜트 토이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더캐비넷 관계자는 “RO-지스팟 제품은 팁 부분을 활용해 자극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10단계 패턴 변경의 기능이 탑재 되어있고, 사용자마다 선호하는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패턴 변경 기능을 통해 직접 선호하는 패턴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글로벌 성인용품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자연스럽게 성인용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더캐비넷은 올바른 성문화와 인식 개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