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20.07.13 08:57

[S톡] 이선빈, 영화에서도 확실한 존재감 입증 예고

▲ 이선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번외수사’로 안방극장에 걸크러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이선빈이 영화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입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선빈은 ‘번외수사’에서 특종을 잡아 높은 시청률을 목적으로 취재를 넘어 직접 사건을 수사하고 범인까지 잡는 열혈 PD ‘강무영’으로 완벽 변신해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위대한 쇼’에 이어 ‘번외수사’까지 드라마 주연으로 성장하며 시청자에게 신뢰를 쌓은 이선빈은 8월 개봉,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질 ‘오케이 마담’으로 첫 영화 주연을 맡았다.

‘오케이 마담’은 한국 최초 기내 액션을 소재로 한 영화. 이선빈은 비밀에 싸인 승객 역을 맡아 코믹과 액션으로 무장한 영화에 긴장감 더하는 반전 활약을 펼친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엄정화가 주연으로 나서며 화제를 모은 작품에서 이선빈은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고 하와이에 도착해야 하는 승객 역할을 맡아 관객들에게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스틸 속 이선빈은 신원 미상의 미스터리한 승객 캐릭터에 걸맞게 주변을 경계하는 의미심장한 눈빛과 예측 불가한 상황에 처한 모습을 통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노래실력까지 겸비해 다재다능한 연기자로 주목 받고 있는 이선빈이 ‘오케이 마담’으로 확실한 영화배우 타이틀을 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