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12 11:44

‘코미디빅리그’ 솔지 ‘선데이 아메리카’ 출격, 기상천외한 개인기 도전!

▲ tvN ‘코미디빅리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12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0년 3쿼터 2라운드가 공개되며, ‘랜선극장 초이스’의 양세찬이 인생 첫 MC를 맡아 고군분투를 펼친다. 또한, EXID 솔지도 깜짝 출격해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전한다.

‘랜선극장 초이스’는 이번 쿼터에서 방청객의 참여 폭을 더욱 확대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MC부터 배우, 대사까지 모든 선택을 랜선 관객들 손에 맡긴 것. 지난주에는 MC로 분한 황제성과 더불어 오랜만에 방청객들과 소통한 출연진들의 화려한 애드리브가 폭소를 안기며 첫 라운드 1위를 차지,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날은 양세찬이 MC로 변신해 포복절도를 선사한다. “MC를 보면서 꿀 빨고 싶다”는 양세찬은 막상 MC에 당첨되자 초유의 사태를 일으키며 스튜디오를 당황케 만든다고. 대사를 제대로 외우지 못해 어리바리 하는가 하면, 어색한 진행을 이어가며 “이거 못하겠다”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의 짓궂은 놀림에 과장된 액션으로 화답해 흥미진진함을 돋운 병아리 MC 양세찬의 맹활약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지는 ‘선데이 아메리카’ 코너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선데이 아메리카’는 특급 게스트와 알찬 공연이 어우러진 미국식 토크쇼 형식의 코너로, 솔지는 한국에서 온 케이팝(K-pop) 여전사로 깜짝 등장한다. 기상천외한 개인기 도전에 나서는 솔지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력마저 선보이며 꽉 찬 볼거리를 책임질 전망. 뿐만 아니라 이용진, 김용명, 예재형 등 출연진들과도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지난주 3쿼터의 포문을 연 ‘코빅’은 1위를 기록한 ‘랜선극장 초이스’의 뒤를 이어 ‘헤비멘탈’, ‘코빅 총회’, ‘2020 수퍼차 부부’, ‘라떼 is 홀스’가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헤비멘탈’ 코너는 안영미, 이국주의 특급 입담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도 랜선 방청객들이 방송 수위를 우려할 정도의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코빅 총회’에는 지난주 실시간 검색어(실검) 1위에 오른 김두영이 양세찬, 이진호, 이상준이 속한 인기 개그맨 그룹에 합류,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 ‘나는 ‘코빅’을 위해 뭘 했나’를 주제로 토크를 벌이는 중 인기 개그맨을 향한 비인기개그맨들의 도발도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2020 수퍼차 부부’ 코너에서는 홍윤화와 김민기,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의 부부간 디스전이 벌어지며, ‘라떼 is 홀스’의 장도연은 전지현으로 분해 추억의 테크노 댄스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비밀 병기를 준비한 상황. 과연 이번 주 ‘코빅’에서는 어떤 코너가 랜선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