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0.07.10 17:51

루나, 탄탄한 보디라인+몽환적 눈빛... 다양한 매력 [화보]

▲ 맥앤지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f(x) 루나가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며 매거진 ‘맥앤지나’ 루나호 커버를 장식했다.

루나는 ‘맥앤지나’ 루나호를 통해 ‘루나의 알파벳’을 주제로 화보를 진행했다. 그는 알파벳처럼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커버사진 속 루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을 보였고,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와 탑드레싱이 컬래버한 프리미엄 라인의 배색 모노키니를 입은 채 섹시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랭앤루의 플라워 프린트 바탕으로 시스루 포인트가 돋보이는 룩과 메트로시티의 시스루 케이프 그리고 비비안과 크리스탈리가 컬래버한 푸시업 브라를 청순하게 소화했다. 특히 루나는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 맥앤지나 제공

이외에도 '액앤지나' 루나호에서는 가수 전지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지연수&일라이 부부,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박아인. 스틸니드의 인터뷰 및 화보와 함께 트로트 붐을 일으켰던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미스터티의 이야기도 볼 수 있다.

또한 유튜버 양브로의 정신세계의 양브로와 빅마블, 틱톡커 듀자매, 비제이 화정과 도아의 이야기와 건강화보특집으로 배지타와 안선영의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맥앤지나’의 루나호는 오는 15일부터 판매되며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과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