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7.09 18:36

신현준 전 매니저, 부당대우 폭로... 욕설+母 심부름+계약서 無

▲ 신현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신현준이 전 매니저에게 갑질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9일 스포츠투데이는 오랜기간 신현준과 함께한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신현준의 부당대우를 폭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신현준의 전 매니저는 1994년 신현준과 친구로 인연을 맺었으며, 신현준의 제안으로 매니저 일을 시작했다. 당시 전 매니저의 월급은 60만 원이었으며 이는 2년간 동결됐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에는 따로 계약서가 없어 배우의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 끝날 수 있는 갑을 관계였다. 

신현준의 전 매니저는 신현준이 매니저에게 만족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7~8년간 신현준의 매니저 20명을 교체해줬지만, 배우는 언제나 불만 투성이었다. 게다가 신현준은 매니저를 향한 욕설, 비하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신현준의 모친도 매니저에게 업무를 지시했다. 교회에 갈 때 데려다주는 것, 개인 세차, 우유 심부름 등을 요청했으며 매일 아들의 상황과 안부를 보고하라고 주문했다.

해당 의혹이 불거지자 신현준 측 관계자는 9일 "김광섭 전 대표는 오래전에 그만 둔 인물로 금전 관계가 얽혀 있다. 제대로 돈을 주지 않았다거나 하는 말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며 "신현준과 함께 정확하게 상황을 파악하고 입장을 정리해 발표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