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09 11:11

‘편스토랑’ 장민호, 2L 생수 6병 등에 지고 스쾃 ‘순식간에 삼두폭발’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의 몸짱 비결이 공개된다.

7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요즘 대세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출격한다. 이미 ‘요알못’으로 유명한 장민호가 ‘편스토랑’을 통해 어떤 메뉴를 개발하고,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편스토랑’ 제작진 역시 “기대해도 좋다”며 장민호 출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민호 섹시한 눈가의 주름만큼 치명적인 매력이 쉴 새 없이 쏟아진다는 전언이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장민호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비결이라고. 장민호가 집에서 혼밥을 준비하던 중, 어느 집에나 있을 법한 물건으로 짬짬이 홈 트레이닝을 한 것이다.

이날 장민호는 귀가 후 물 한 잔을 들이켠 뒤, 생수병들을 냉장고에 채워 넣기 시작했다. 물 한 잔을 마시는 모습에서도 ‘편스토랑’ 출연진들이 “멋있다”며 감격하며 호응하자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그러나 이것은 시작일 뿐이었다. 장민호가 2L짜리 생수 6병을 한꺼번에 번쩍 들자 ‘편스토랑’에는 환호가 터졌다.

자연스럽게 운동을 시작한 장민호는 이번에는 2L짜리 생수 6병 묶음을 등에 진 채 거침없이 스쾃을 시작했다고 한다. 운동과 함께 장민호의 탄탄한 팔뚝과 삼두 근육이 폭발하듯 샘솟았다는 전언.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장민호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따로 운동을 할 수 없어 요즘은 이렇게 집에서 틈틈이 운동을 한다고 한다.

장민호의 출격과 함께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1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