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3.12.12 17:45

정준영, 대만 프로모션 성공리에 마쳐 '천여명' 인산인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정준영이 지난주 대만에서 첫 해외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8일(일) 개최된 대만 팬 사인회는 단 이틀 만에 모두 매진되었으며 관련 소식은 대만 주요 일간지에 일제히 보도되었다.

▲ 대만 프로모션 현장에서의 가수 정준영(CJ E&M 제공)
대만에서의 첫 팬 사인회는 당초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 받은 500명이 매진되었을 뿐 아니라 당일 현장에는 천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정준영은 해외에서의 첫 팬 사인회인만큼 장장 3시간 동안 일일이 팬들의 눈을 맞추며 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대만 팬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정준영은 능수능란한 중국어 실력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무리 없이 이끌어 냈다. 현지 프로모션 관계자는 "워낙 중국어를 잘해 평소의 재치 있는 정준영의 모습이 그대로 드러났다. 팬은 물론이고 그를 취재하러 온 대만 유명 매체의 스태프들까지 정준영의 한마디 한마디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라고 전했다.

팬 사인회 후 정준영은 '이별 10분 전' 등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깜짝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직접 준비한 기타 라이브 무대와 함께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유창한 중국어로 완벽 구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정준영은 현재 방송 출연과 동시에 다음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