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03 15:58

MJ피부과, ‘커스텀 울쎄라’ 런칭

▲ 커스텀울쎄라 차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J피부과는 개인 맞춤 울쎄라 시술을 위해 ‘커스텀울쎄라’를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커스텀울쎄라’는 울쎄라 플랜을 계획한 후 시술하는 맞춤형 울쎄라 리프팅이다. 커스텀 울쎄라 시술 전에는 총 3단계의 커스텀 상담을 통해 환자의 피부에 적합한 울쎄라 플랜을 세우게 된다. 환자의 얼굴형과 피부두께 등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하나뿐인 울쎄라 플랜 차트 작성하여 울쎄라 시술을 진행한다.

커스텀울쎄라는 상담 시 시술이 들어갈 부위와 사용할 팁을 디자인하고 시술 시 제외되어야 하는 부위도 체크한 후 커스텀 디자인 차트에 기록한다. 이 커스텀 차트를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하면 보다 정밀한 울쎄라 시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시술 전 초음파로 부위별 피부 두께를 확인하면서 초음파 디자인 차트를 작성하는데, 초음파를 보면서 정밀하게 시술의 깊이와 방향, 적절한 강도와 필요한 샷 수를 꼼꼼히 기록한다. 이렇게 총 3단계 상담을 통해 커스텀 울쎄라 플랜 차트가 만들어진다고 밝혔다. 

MJ피부과의 김민주원장은 “울쎄라 시술 전 볼패임 등의 부작용을 걱정하는 환자들이 많다. 하지만 시술 전, 피부층을 초음파로 확인 후 자세하게 커스텀 차트를 기록하게 되면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줄어들고, 정확한 위치에 적절한 샷 수를 전달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