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03 13:41

'보이스트롯' 채연, 데뷔 17년 만에 섹시 가수→트로트 파격 변신

▲ MBN ‘보이스트롯’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채연은 7월 10일 첫 방송되는 MBN 트로트 서바이벌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트로트에 도전한다. 

2003년 '위험한 연출'로 데뷔해 섹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채연. 그는 국내 데뷔 전 일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해 현지에서 4년간 활동한 원조 한류스타다. 이후 중국 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도전해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일본과 중국에 이어 '보이스트롯'으로 한국 서바이벌 프로그램까지 도전하게 된 채연. 그는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데뷔 이후 처음으로 트로트에 뛰어들게 됐다고.

채연은 무대가 끝난 뒤 “해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정말 열심히 했다. 나 혼자 한국인이라 지기 싫은 마음이었다”라며 눈시울을 붉혀 뭉클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채연은 한중일 서바이벌 3관왕을 이뤄낼 수 있을지, 댄스 가수에 이어 트로트계도 흔들어놓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보이스트롯'은 연예계 숨은 트로트 고수들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진검승부를 벌이는 역대급 200억 프로젝트다. 가수 남진, 혜은이, 김연자, 진성, 박현빈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레전드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진행은 김용만이 맡는다. 7월 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