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03 12:00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 1학기 기말고사 내신 대비 ‘프로듀스’ 강좌 개강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중간고사 시험이 끝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학기를 마무리하는 기말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상당수의 학생은 중간고사의 성적을 만회하기 위해 기말고사 시험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기말고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수학 강좌인 ‘프로듀스’를 개강했다.

◇ 기말고사 대비 초압축 찍기 특강으로 수학 점수 20점 상승 도움

고1은 ‘프로듀스 207’ 강좌로 수학(상) 여러 가지 부등식부터 도형의 방정식까지 13강, 고2는 ‘프로듀스 194’ 강좌로 수학Ⅰ 삼각함수의 활용부터 수열까지 13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를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에는 출제되는 유형들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빈출유형을 반드시 학습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프로듀스 강좌에서 전수하는 문제 풀이 비법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이번 기말고사에서 20점 이상의 성적 향상이 가능할 것이다.”라며 “기출 문항 중 빈출 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강좌로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효율적으로 준비하기를 바란다.”라고 추천했다.

‘프로듀스’는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차길영 강사의 해설 강의로 이뤄진다. 내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개념을 담은 내신만점 강좌, 전국 195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초압축 미라클 강좌, 기출 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인 고난도 문항 대비 강좌로 구성됐다.

◇ 기말고사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3회 누구나 무료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3회를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내신 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2,000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특강,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적발상,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내신 대비 프로듀스 특강을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수학 올패스와 차길영 패스 강좌에는 차길영 강사의 ‘3초 풀이법’이 수천 개가 담겨있다. ‘3초 풀이법’은 수학 시험에서 부족한 시간을 걱정하는 고1, 고2 학생들에게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초 풀이법’은 차길영 선생님만의 비법으로 수학 내신시험 시간 50분 이내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쉽고 빠른 풀이 방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