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07.01 15:34

오는 5일 결혼 우혜림, 손 편지로 전한 결혼 소감 “예쁘게 잘 살겠다”

▲ 르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혜림이 오는 7월 5일 결혼을 앞두고 손 편지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일 혜림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직접 글을 쓴 손 편지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혜림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지만, 여러분께 정식으로 말씀드리고 싶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 르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7월 5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라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해드려 조심스럽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과 더불어 방송인 우혜림으로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또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원더풀의 사랑의 열매를 먹고 예쁘게 잘 살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2013년부터 만남을 가진 혜림과 신민철은 지난 3월, 7년 열애 사실을 밝히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 르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후 두 사람은  MBC 리얼 연애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합류, 첫 만남부터 오랜 기간 연애를 이어온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결혼 준비 과정까지 방송에 담으며 ‘장수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부터 새 멤버로 함께했으며, 2017년 원더걸스 해체 후 개인 활동과 학업에 매진해왔다.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종료 이후에는 멤버 유빈이 설립한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하 우혜림 손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우혜림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지만, 여러분께 정식으로 말씀드리고 싶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7월 5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축복과 응원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두가 힘드신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해드려 조심스럽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과 더불어 방송인 우혜림으로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세요~ 

여러분!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더풀의 사랑의 열매를 먹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우혜림 드림.

▲ 르 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