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01 09:23

지코(ZICO) 오늘(1일) 여름 앨범 '랜덤박스' 공개, 타이틀곡 'Summer Hate' 비 피처링 참여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코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Hate'를 포함한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를 발표하고,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타이틀곡 'Summer Hate'는 곡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형되는 리듬 패턴과 유니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으로,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담아낸 지코 표 여름 노래다. 가수 비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 댄스 챌린지에도 지코와 함께하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랜덤박스'에는 누군가에게 반해 세상이 멈춘 것 같이 느껴지는 순간을 만화영화 같다고 이야기하는 '만화영화 (Cartoon)', 사랑하면서도 티격태격 다투고 따지는 원수 같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웬수 (Feat. BIBI)', 랩으로 꽉 채운 유일한 트랙이자 지코의 화려한 랩 스킬을 만끽할 수 있는 'No you can't', 오래된 커플이 권태에 빠지다가도 사소한 일상에서 서로의 품을 다시 찾는다는 내용을 담은 'Roommate' 등 지코의 여름 이야기로 가득 채웠다. 

이에 앞서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햇볕 쨍한 여름, 아스팔트 위 계란이 익을 정도로 뜨거운 더위에 지친 지코와 비의 모습과 함께 흥겨운 멜로디가 흘러나와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 'Summer Hat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코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첫 공개하며, 오는 7일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피지컬 앨범 '랜덤박스'를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