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7.01 08:47

지코 지난 29일 '찾아가는 청음회' 영상 공개, 신곡만큼 궁금한 지코 패션

▲ 유튜브 'ZICO'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코(ZICO)가 지난 29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한 '찾아가는 청음회' 영상 속 다채로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Summer Hate'(feat. 비)를 셀럽들에게 미리 들려주고 반응을 살펴보는 '찾아가는 청음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코가 윤아, 박재범(Jay Park), 악뮤 이수현, 이효리&이상순 부부를 만나 신곡 ‘Summer hate’를 들려주고 후기를 듣는 모습이 차례로 그려졌다.

특히, 윤아와 함께 한 장면에서 옐로우와 화이트 배색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 편안한 룩을 뽐냈다.

해당제품은 트리핀에잇(TRP8)의 ‘무궁화 스트라이프 라운드 반팔티(MGH-Stripe T)’로 알려졌다. 면 100%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배색 스트라이프와 무궁화 일러스트 패치로 캐주얼함과 청량감을 더해 여름철 데일리 패션으로 제격이다. 최근 업텐션의 김우석이 인스타에서 앞머리를 깐 섹시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소화해 화제를 모은 티셔츠이기도 하다. 

트리핀에잇은 아이돌 에이티즈 공항 패션과 지코 아무노래 패션, 유빈 백팩 등 연예계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한 사복 브랜드로 백팩,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트릿 감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코의 첫 미니앨범 ‘랜덤박스’는 오늘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