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6.30 12:42

와우웰빙, 성인용품 주미오(Zumio) 신상품 주미오E (Zumio E) 국내 출시

▲ 주미오(Zumio)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전문 와우웰빙(대표 박윤성)에서 캐나다브랜드 주미오(Zumio) 신상품 주미오E (Zumio E) 를 국내에 출시 한다고 30일 밝혔다.

주미오(Zumio)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스파이로팁 특허로 전세계에 20만개 판매고를 올린 캐나다 명품토이이다. 

이번 출시된 성인용품 주미오E는 스파이로팁 보호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휴대형캡을 추가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역동적이고 강력한 파워의 이미지를 전하고자 블랙컬러로 강렬함을 어필했다.

주미오 CEO이자 CTO인 Kevin Bailey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주미오E는 기존의 원형 회전방식의 주미오S나 X의 스파이로팁을 타원형 회전방식으로 바꾸어, 팁의 각도에 따라 클리에 전해주는 울림의 정도를 스스로 조절이 가능하다”라며 "팁의 모양도 바꾸어 좀 더 섬세하고 자극과 울림이 가능하게 고안했다”고 전했다. 

와우웰빙 손창배팀장은 “빠른 시간안에 주미오E 신상품의 POS KIT이나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전국 프리미엄 오프라인매장에 지원하고 소비자가 직접 만저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상품 '주미오E' 구매와 상세한 설명은 전국 프리미엄 오프라인매장, 오픈마켓,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