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30 09:30

크래비티,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엔젤 버전 깜짝 공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의 엔젤(Angel)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오픈했다.

이번 영상은 ‘클라우드 나인’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0만 돌파를 기념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크래비티는 특별한 의상과 소품을 맞춰 입고 엔젤 버전의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이들은 흰 티와 청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을 마음껏 자랑했고, 하얀 천사 날개와 링 머리띠로 풋풋하고 귀여운 느낌까지 가미해 영상의 스페셜한 매력을 더했다. 의상에 걸맞게 유쾌하고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낸 크래비티는 하늘을 나는 천사 동작 등 기존 무대와는 조금 색다른 재치 넘치는 안무를 추가하며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은 가장 행복한 상태’를 뜻하는 단어인 Cloud 9처럼 청량한 목소리와 경쾌한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팝 트랙이다. 싱그러운 여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음악인만큼 음악 팬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물들이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으로 활발한 후속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