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6.26 13:33

남성확대와 조루증치료, 비수술 ‘필러시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결혼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 것을 두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라고 표현한다. 이는 백년동안 함께 하자는 아름다운 약속을 말한다. ‘백년 가약’에는 서로의 성격이나 자라온 환경 등 중요한 요소가 있지만 부부간의 금슬도 적지 않은 몫을 한다.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이러한 금슬을 위해 조루증이나 왜소콤플렉스 등의 문제를 느끼는 남성들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이땐 비뇨기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문제 해결에 나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때 치료가 아닌 상품화된 비공식적 치료제들을 적용하다보면 오히려 부작용이나 후유증으로 심각한 문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왜소음경콤플렉스와 조루증은 흔하게 발견되고 있는 비뇨기과 문제이다. 의료진의 진단에 의해 문제의 원인을 찾고 그에 맞는 치료가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필러음경확대의 경우는 절개나 봉합이라는 부담스러운 절차 없이 비교적 짧은 시간에 시술이 이뤄지고 주입된 남자필러가 완충제 역할을 해 '조루증' 완화에도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박 원장은 “다만, 개인의 상태와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한 시술을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정품정량의 필러를 사용해야 밀도향상효과와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필러음경확대 시술시 숙련된 의료진에 의해 진행되는지, 믿을 수 있는 품질의 필러를 사용하는 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남성의 음경은 인체 중에서 급소에 해당하는 부위이고 생식을 담당하는 중요한 기관이기 때문에 절개가 없다 하더라도 세심한 시술이 요구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