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6 15:00

황가람, KBS2 일일 ‘위험한 약속’ OST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 허스키 보이스 매력 감동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황가람이 호소력 짙은 OST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인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에 나선 황가람이 수록곡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를 27일 공개한다.

짙은 감성과 허스키 매력이 드러나는 목소리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가람이 선보이는 신곡은 ‘찬바람에 하얀 구름에 / 네가 겹쳐 보여 내 사람아 / 내 맘이 들린다면 대답해 줄래 / 어디든 달려갈게 잠깐이라도 좋아 /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라는 표현처럼 그리움의 주제에 접근한다.

절절한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애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기타 선율과 황가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쓸쓸한 곡의 감정 선을 전면에 드리우고 있다.

수많은 실력파 가수들과 드라마 OST 작업을 함께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이지원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에 다시 만나 벌이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황가람의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는 27일(토)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