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6 12:13

블랙핑크, 오늘(26일) 오후 2시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BLACKPINK Global Press Conference) 개최

▲ YG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는 오늘(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을 발표한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2시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블랙핑크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BLACKPINK Global Press Conference)를 개최한다.

블랙핑크는 이날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통해 인사 및 컴백 소감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How You Like That'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등 유력 외신들은 블랙핑크가 새롭게 불러일으킬 K팝 센세이션을 주목하고 있다.

포브스는 "블랙핑크가 빌보드 핫100에서 새로운 정점을 찍었으나 이 기세를 활용해 그들의 다음 싱글과 뮤직비디오는 더 높은 차트 순위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How You Like That' 은 오늘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이보다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V라이브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첫 컴백 무대는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프로그램인 '더 투나인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펼쳐진다. 첫 음악 방송 출연은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