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6.26 11:34

맥심 한국판 18년 역사상 최초의 2D 표지, '게임피아 아니에요 맥심이에요'

▲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남성지 맥심(MAXIM)이 사상 최초로 2D 캐릭터가 표지를 장식했다. 표지의 주인공은 7월 7일 출시 예정인 그라비티의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속 용병 캐릭터 나탈리.

'여행'을 테마로 한 맥심 7월호는 코로나19로 여름 여행과 로맨스가 좌절된 현대인을 위해, 게임 속 환상의 세계를 여행하자는 의미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로 표지를 꾸몄다. 맥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2002년 한국에 론칭한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이 한국판의 18년 역사상 최초로 2D 여성 캐릭터를 표지로 내세웠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마디로, 맥심 코리아 최초의 2D 여성 캐릭터 표지인 셈. 

일반 서점에 판매되는 맥심 7월호 표지는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간됐다. 그 중 용병 캐릭터 나탈리는 거대한 망치를 들고 있지만 귀여운 외모와 맥심 표지에 걸맞은 육감적인 몸매가 돋보이는 짧은 핫팬츠가 매력 포인트다. 나탈리는 게임 속에서 유저와 함께하는 용병 캐릭터로, 잡지 지면에는 화보와 더불어 귀엽고 통통 튀는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인터뷰가 실려 있다. 

게임 제작사 그라비티는 2002년 서비스를 시작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야심차게 오는 7월 7일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 그라비티는 “여성적인 매력과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미소녀 캐릭터가 맥심의 성격과 잘 맞는 것 같아서 재미있는 콜라보가 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여행' 특집 테마로 꾸민 맥심 7월호에서는 치어리더 김해리의 싱그러운 캠핑 화보, '부산 여자' 미스맥심 한지나, 미스맥심 꾸뿌의 세탁소 화보, 여행 유튜버 유리조아와 호주노예Joe, '개비스콘 아저씨' 짤로 유명한 배우 김하균,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코스프레 화보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