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26 11:12

'밥블레스유2' 박나래, 김연경과 아찔했던 피구 경험 "대포알이 날아오는 줄"

▲ Olive ‘밥블레스유2’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제(25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2’에서 박나래는 송은이, 김숙, 장도연과 함께 최근 한국 무대로 복귀한 배구선수 김연경을 인생 언니로 만나 수원 통리단길에서 맛있는 한 끼를 함께 했다. 

오프닝에서 박나래는 김연경과 함께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던 것을 언급하며 “인생 언니와 피구를 했었다. 살인 피구였다. 진짜 피 볼 뻔했다. 공이 날아가는데 정말 대포처럼 날아갔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연봉 샐러리캡과 관련해 후배들을 위해 연봉을 자진 삭감한 김연경을 치켜세우며 “쉽지 않은 결정을 했다. 우린 택시비라도 더 챙겨달라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날 회사 선배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는 사연을 소개한 박나래는 “개그계도 기강이 세다. 지금은 많이 좋아진 거다”라며 라떼 토크를 시작했다. 이어 “예전엔 선배들이 밥을 시키면 후배들이 세팅을 했다. 후배 하나가 새로 들어와 음식을 세팅하는데 탕수육을 까더니 자연스럽게 먼저 먹었다”라며, “그걸 선배들이 보고 있다 서로 눈이 마주쳤는데 후배가 너무 놀라 탕수육을 엎었다. 그 뒤로는 그 문화가 사라졌다”고 밝혀 포복절도를 안겼다.

또한 내기를 좋아하는 남편 때문에 고민하는 사연자에겐 “친한 개그우먼들끼리 강릉에 놀러 갔는데 세 명이서 8시간 동안 고스톱만 쳤다”면서, “점당 10원 내기를 했는데,  셋 다 처음 쳐보니까 30원만 따도 스톱을 외쳤다. 결국 8시간 동안 300원 가지고 고스톱을 쳤다. 허리만 아팠다”라며 판돈 줄이기를 제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인생 언니 김연경과 찐 케미를 뽐내며 방송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끄는가 하면 사연 소개 때마다 웃음 가득한 개그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목요일 밤 안방극장을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지난해 연예대상 수상에 이어 지난 5일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예능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개그우먼임을 입증한 박나래는 Olive '밥블레스유2‘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