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6 10:48

지코, 7월 1일 '랜덤박스' 발표... 콘셉트 사진 공개 '청량 소년美'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지코(ZICO)가 새 미니앨범 '랜덤박스'의 콘셉트 포토 배송을 완료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소년미 넘치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블루 컬러의 재킷에 볼 캡을 믹스매치한 캐주얼룩으로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청량함 가득한 소년미를 과시함은 물론, 지코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지코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7월 1일, 지코는 새 미니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한다.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앨범 제작 과정을 지코가 직접 진두지휘하며 완성도를 높였으며,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올여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곡 'Summer Hate'에는 가수 비가 피처링으로 참여, 대세와 대세의 만남에 벌서부터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코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랜덤박스'를 첫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