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5 16:32

(여자)아이들, 온라인콘서트 'I-LAND : WHO AM I'에서 신곡 공개

▲ (여자)아이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자)아이들이 온라인 콘서트'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5일 열리는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신곡은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으로 민니는 지난해 2월 발매된 미니앨범 'I made'의 수록곡 'Blow Your Mind'와 지난해 7월 일본 데뷔앨범 'LATATA'의 수록된 'For You' 발표 이후 약 1년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이다.

특히, 멤버 우기가 이번에 공개될 신곡을 통해 처음으로 작곡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우기의 첫 자작곡 발표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7월5일 개최되는 (여자)아이들의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는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을 최초 공개하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5일 개최되는 온라인 콘서트 2020 (G)I-DLE ONLINE CONCERT ‘I-LAND : WHO AM I’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