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5 09:50

지코(ZICO), 여름 앨범 '랜덤박스' 재킷 이미지 공개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코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의 재킷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 온 뒤 청명한 하늘을 배경으로 대형 전광판 속 지코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코는 '랜덤박스'를 배달하는 배송원으로 깜짝 변신, 녹아내린 아이스크림을 들고 무더위 속 해탈의 경지에 이른 듯 마냥 귀엽고 유쾌한 매력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처럼 지코는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 택배 상자처럼 기획된 앨범 패키지를 공개하며 앨범 곳곳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센스를 발휘했다.

내달 1일 지코는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지난 1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지코가 앨범 전곡을 프로듀싱하며 '지코 표 음악'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 'Summer Hate'에는 가수 비가 피처링으로 참여, 대세남들의 완벽한 시너지로 가요계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지코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