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패션
  • 입력 2013.12.10 15:20

이준기, 미니 앨범 '마이 디어' 발표와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배우 이준기가 한국 팬미팅에 앞서 미니 앨범 '마이 디어(My Dear)'를 발표했다. 

오는 14일 서울 광운대학교에서 팬미팅을 갖는 이준기는 이에 앞서 10일 미니 앨범과 함께, 시크한 남성미를 폭발시킨 화보를 공개했다.

▲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준기(IMX 제공)
이번 미니 앨범에는 '팬들에게 쓰는 편지'라는 콘셉트로 팬들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담아냈다. 편지를 시작하는 어구 '마이 디어'가 타이틀로 결정된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이 앨범에는 미디엄템포의 R&B 발라드 '마이 디어'를 비롯해 빈티지 디스코 퓨전곡 '피버(Fever)' 등 2곡의 신곡이 실렸다.

또한, 팬들을 대상으로 앙케이트를 진행한 결과 팬들이 사랑하는 노래 탑3로 선정된 '아낌없이 주는 나무', '파이어리 아이즈(Fiery Eyes)', '바보 사랑'의 리메이크곡이 수록됐다.

▲ 강렬한 상남자 이미지를 연출한 배우 이준기(IMX 제공)
지난 9월 드라마 '투윅스' 종영 이후 앨범 녹음과 화보 촬영에 심혈을 기울였던 이준기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주 자신의 트위터에 "Fever=무지하게 야한 노래, My dear= 무지하게 달콤한 노래"라며 신곡에 대해 재치 있는 소개를 한 뒤, "리메이크는 여러분의 선택! 애 좀 먹었지만 신선하실 것 같아요~ 열심히 작업했으니까, 애정으로 들어주세요"라는 당부 트윗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이준기는 오는 14일 국내 팬미팅 이후, 새해 1월부터는 일본과 중국 여러 도시에서 해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