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3 09:40

위키미키, 신곡 ‘OOPSY’ 안무 연습 영상 공개

▲ 판타지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위키미키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의 타이틀곡 ‘OOPSY’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스페셜 안무 영상은 음악방송이 없는 월요일도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공개된 영상 속 위키미키는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사복 패션 센스로 시선을 모았다. 연습실에서 신곡 ‘OOPSY’의 안무를 맞추는 멤버들은 카리스마와 시크함으로 무장한 무대와 달리 사랑스럽고 흥 넘치는 유쾌한 연습 분위기를 자랑했다.

타이틀곡 ‘OOPSY’는 소극적인 상대가 답답하지만 미워하지 못하는 마음을 ‘OOPSY’라는 재치 있는 감탄사로 표현해 재미를 더한 곡으로 위키미키 특유의 당당하고 활기찬 에너지가 돋보인다. 또한 ‘무대 맛집’으로 불리며 최강 퍼포먼스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그들의 칼군무는 앞으로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OOPSY’는 중독성 강한 훅과 다채로운 매력의 군무로 입소문을 타며 K-POP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사랑스럽고 상큼한 연습실 안무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위키미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OOPSY’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