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6.22 18:03

김희정, 탄탄한 몸매 자랑... 건강美 가득 [화보]

▲ 필라테스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희정이 '필라테스S'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Follow Fit & Healthy Wellness Holidays’란 콘셉트로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엘르스윔웨어와 데상트와 함께한 촬영으로, 컬러풀한 비키니와 컬러 배색이 오묘한 원피스 수영복,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 등 웰니스 할리데이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패션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촬영에 대해 “몸에 대해 진심으로 돌아보는 화보 촬영은 처음”이라며 “무언가 한 뼘 더 성장하는 기분”이라고 밝힌 김희정은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마음껏 즐기며 건강한 습관과 마음가짐으로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필라테스S 제공

다섯 달 전부터 테니스를 배우기 시작한 김희정은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이라 그런지 숨이 턱에 찰 듯 뛰게 되는데, 땀을 흠뻑 흘리고 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체력이 더 붙는 느낌”이라며 “날씨가 더워져 힘들긴 하겠지만, 크게 마음먹은 만큼 열심히 해볼 생각”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최근 ‘네이버TV’ 개인 계정을 오픈,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김희정은 “평상시 집에서 쉴 때도 가만있질 못하고 이것저것 하며 분주히 지내려 노력한다”며 “내가 가장 자신 있으면서 팬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게 뷰티와 패션 쪽이라, 이러한 것들을 섬세하게 하나하나 담으려 한다”고 말한 데 이어 “기획부터 완성까지 거의 99% 이상은 내가 만들어낸다”며 당찬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