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6.22 12:04

블랙핑크 지수, '인간 미스 디올'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 지수의 메이크업&향수 화보가 <엘르> 7월호에 공개됐다. 

오랜 기다림 끝에 6월 26일 신곡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의 서막을 알려온 블랙핑크 지수를 만났다. 낭만적인 여름날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컴백 티저와는 또다른 디올 뷰티 뮤즈로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여름 하늘처럼 맑고 청명하게 빛나는 지수의 얼굴은 디올 뷰티의 베스트 셀러,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과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했다. 현장에서 만난 지수는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과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 엘르 제공

한편 지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현장 사진을 선공개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채 만개한 작약꽃을 한아름 들고 있는 사진과 핑크빛 사랑스런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향수 사진이 각각 350만개의 좋아요와 220만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낭만적이고 긍정적인 바이브로 가득한 여름 무드 속에서 ‘인간 미스 디올’로 변신한 화보 및 뷰티 필름은 <엘르> 7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엘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