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22 11:51

추화정,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女 답가 버전 공개... 감성 자극

▲ 추화정 유튜브 채널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추화정이 ‘트바로티’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 여자 답가 버전으로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최근 추화정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의 여자 답가 버전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추화정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건네는 내용을 담은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여자 시점의 프러포즈 송으로 재해석해 열창했다.

추화정은 따뜻한 음색과 탄탄한 보이스로 탁월한 가창력을 과시했으며,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서정적인 노랫말에 담긴 감성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추화정은 영상과 함께 “남자만 프러포즈 하란 법 있나요. 여자 시점의 프러포즈 고백송으로 재해석해봤습니다”라며 “김호중 님의 신곡 ‘할무니’도 많이 들어주세요. 신곡 활동 파이팅하시고, 저도 열심히 신곡 작업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추화정은 과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해 1월 정식 데뷔 이후 최근 팝&락 장르의 신곡 ‘On My Own(온 마이 온)’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추화정은 현재 새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