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20 10:00

‘미스트롯’ 송가인->숙행, 보이는 오디오쇼 ‘미스트롯 특별쇼’ 두 번째 에피소드 온에어! ‘흥 폭발 예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가 ‘보이는 오디오 쇼’ 네이버 NOW. ‘미스트롯 특별쇼-청춘은 지금’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개최한다.

지난 13일 ‘청춘’을 주제로 꾸며진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는 ‘보이는 오디오 쇼’로 생생한 현장감으로 청춘과 관련된 노래를 열창해 그 동안 콘서트를 그리워했던 팬들에게 마치 콘서트 장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미스트롯 특별쇼’ 두 번째 에피소드가 더욱 특별한 점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듀엣 무대, 서로의 노래 바꿔 부르기 등 색다른 라이브는 물론 미스트롯 6명 전원이 함께 그 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모습으로 꾸미는 합동 무대 또한 감상할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는 ‘미스트롯 특별 쇼-청춘은 지금’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연기된 미스트롯 콘서트를 기다려준 팬들과 오랜만에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다.

이에 오늘(20일) 온에어 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선 미스트롯 6인방이 사전에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고 듣고 싶은 신청 곡을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로 선보여 특급 팬서비스는 물론 화려한 입담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 되었던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9월13일(일)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9월20일(일) 창원, 10월9일(금) 전주, 10월17일(토) 광주, 10월 24일(토) 진주 지역 콘서트를 진행한다.

한편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가 오늘(20일) 밤 10시 ‘미스트롯 특별쇼-청춘은 지금’ 두 번째 에피소드를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