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19 18:14

이동은, KBS2 일일 ‘위험한 약속’ OST 감성 돋는 ‘사랑은 기적 같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이동은이 OST 가창 활동을 이어간다.

이동은은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사랑은 기적 같아’ 음원을 20일 발표한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으로 데뷔 33년 만에 첫 OST 작업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후 ‘위험한 약속’을 통해 감동 짙은 노래를 선보였다.

신곡 ‘사랑은 기적같아’는 기적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사랑으로 인한 놀라운 변화를 유려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어떻게 이렇게 좋을 수 있어 / 아마도 사랑을 난 몰랐나봐 / 어느새 내 왼손에 담긴 너의 손끝이 / 참 따뜻하다 사랑은 기적 같아’라는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연주, 이동은의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따스한 곡의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이 곡은 울랄라세션, 가비엔제이, 알리, 영지, 브아걸 제아, 송하예, 라붐 소연 등 수많은 실력파 보컬리스트와 드라마 OST를 작업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과 여운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과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 다시 만나 벌이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이동은의 ‘사랑은 기적 같아’ 음원은 20일(토)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